아싸Ԇ 파워볼공식사이트 파워사다리 분석 사이트 ӆ핵심비법 | 실시간파워볼 가족방 & 파워볼게임 추천
엔트리파워볼 조작

아싸Ԇ 파워볼공식사이트 파워사다리 분석 사이트 ӆ핵심비법

아싸Ԇ 파워볼공식사이트 파워사다리 분석 사이트 ӆ핵심비법

사다리네임드 바둑의 경우 로또보다도 더 많은 경우의 수가 존재합니다. 때문에, 영원히 사람의 영역에만 존재할 줄 알았던 바둑. 그러나, 알파고는 인간을 꺾었고, 그 비결은 모든 경우의수를 생각하는 것이 아닌, 무작위로 추출하여 그 중 가장 승산이 높은 방법을 택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를 몬테카를로 트리탐색 이라고 합니다.

파워볼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미 수많은 데이터가 축적되었고,이를 바탕으로 통계에 근거해서 가장 높은 확률로 파워볼을 예측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먼저 파싱을 통해 이 방대한 데이터들을 축적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학교에서 배운 알고리즘을 토대로 전체 출현 갯수, 출현 패턴, 최근 출현 빈도 패턴, 일별 패턴, 회차별 출현 패턴등에 최적의 밀도를 부여해서 바로 다음 회차에 나올 일반볼을 예측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확률은 그리 만만한 상대가 아닙니다.

카오스 이론에서도 알 수 있듯 각각의 모든 회차에서 나올 확률은 전부 같지만, 무한히 큰 회차까지는 총 나온 횟수가 같아야 하므로, 초반에 적게 나왔다면 후반에는 나올 확률이 높은, 스스로 모순된 개념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베픽 분석기의 결과와 파워볼의 결과를 매치해보면서 확률게임이 정말 어렵다고 느꼈습니다.

일반볼 5개중 3개는 어렵지 않게 예측할 수 있었지만, 5개를 모두 맞추는 것은 정말 운이 따라야 한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그렇지만 포기할 순 없었습니다.

나눔로또에서는 볼의 숫자를 맞추는 것 뿐만이 아니고, 일반볼 5개의 숫자합에 대해 홀/짝 , 대/중/소 또한 배팅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각각의 볼은 정말 어디로 튈 지 모르는데 반해, 그 볼들이 모인 합을 추적한다면은 충분히 예측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다음 회차에 나올 볼 중 3개를 알고 있다면, 이는 숫자합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기 때문입니다. 즉, 큰 숫자 3개를 예측한다면, 숫자합은 절대로 ‘소’가 나올 수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반대로 작은 숫자 3개를 예측한다면 숫자합은 절대로 ‘대’가 나올 수 없을 것입니다.

1881년 이후, 노던 테리토리 인들은 Tatts를 통해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복권 게임을 해왔습니다. 추첨은 원래 호주인들이 청소를 할 수 있도록, 조지 아담스 선생이 창립했습니다. 수년 동안 Tatts는 진화 해 왔으며, 플레이어 등록을 포함하여 세계 최초로 도입 된 규모로 성장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Tatts는 모든 부문에서 수백만 명의 수상자를 창출했으며, 2012 년에는 Tatts NT로 전환했습니다.

2016년 에 Lott 는 호주의 공식 복권을 연합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tatts, Tatts NT, NSW Lotteries, Golden Casket 및 SA Lottery. 함께 그들의 역사와 경험은 호주인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추첨과 즉석, 스크래치 게임을하기 위한 호주의 공식 복권을 창출합니다.

Tatts NT는 NT Government Racing Gaming & Licensing 감독관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플레이어가 최상의 게임 경험을 누릴 수 있게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 니다.

간단한 등비수열의 합을 이용한 배팅방법인데, 계속하여 지더라도 단 한번 승리한다면 그동안 배팅했던 배팅금을 모두 회수하고, 더해서 수익금까지 챙길 수 있는 배팅법입니다.

간단하게 말하자면 배수 배팅입니다.

예를들어, 배당이 2인 게임이 있다고 한다면, 매 회차마다 배팅금을 이전 회차의 2배씩 늘려서 배팅하는 것입니다.

총 : 배팅금액은 1+2+4=7만원이고, 당첨금은 8만원으로 1만원의 순이익이 생깁니다!

이를 등비수열의 합으로 나타내보면, 즉, 언제나 배팅금이 당첨금보다 작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마틴게일 베팅법은 승리한 횟수가 패배한 횟수보다 적더라도 이익을 보게 해주는 아주 특별한 배팅법입니다.

여기서 의문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5번 배팅하여 한번만 승리하는 경우를 생각해보겠습니다.

위와 같이 앞서 4번을 연패하고 마지막에 승리한다면, 그동안 잃었던 배팅금을 모두 회수하고 수익금까지 챙길 수 있으므로, 마틴게일 배팅법의 원리와 정확히 맞아떨어지며 이득을 볼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는 어떨까요?

첫 회에 기분좋게 땄으나 내리 4연속 패배하면서 많은 돈을 잃게 됩니다. 똑같이 5회중 1회 승리했음에도 결과적으로 돈의 차이가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보장된 승률이 있다면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보장된 승률을 통해 이처럼 또다시 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틴게일 배팅법은 기본적으로 장기전을 염두에 두고있는 배팅법입니다.

각 회차에 따고 잃는 것은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장기전을 염두에 두고 일희일비 하지않는 마음가짐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위키피디아 에서도 지적하고 있듯이, 마틴게일 배팅법에는 단 하나의 결정적인 단점이 존재합니다. 그것은 바로 기본 자본의 제약입니다.

자본금이 무한하지 않기 때문에 일어나는 문제입니다.

언젠가 승리한다면 반드시 이익이 생기는 것은 맞지만, 그렇게 배팅하기에 자본금이 넉넉하지 않다면 돈을 잃기만 하고 딸 수 가 없게 되는 것입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연패가 길어지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따라서, 승리하는 확률이 아니라, 승리한 횟수인 승률이 중요해지게 됩니다.

홀,짝의 경우에는 50%의 확률을 믿고 배팅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그러나, 제대로 된 분석과 배팅이 아니라면, 50%가 안되는 승률로 인해, 또한, 연패로 인해 가진돈이 바닥나는 위기에 봉착하게 됩니다.

또, 다른 문제점이 있습니다.

홀,짝 같은 50% 게임은 배당이 약 1.95~1.98 정도로 배당이 2보다 작은데, 만약 배수배팅을 한다고 하여도 작은 소수점 차이로 인해 미세하게 손해가 생기기 시작하고, 장기적으로 이익이 아닌 큰 손해가 되기 때문입니다.

마틴 배팅 계산기에 대해 검색해보니, 제대로 된 계산기는 하나도 없었습니다. 그저 배수 배팅을 하거나, 정해진 배당 외에는 선택할 수 없거나, 자본금을 설정하지 못하고, 초기 배팅금만 설정하는 허접한 함수들이 들어가 있는 엑셀뿐이었죠.

미국 복권사상 3번째 큰 금액인 7억6,800만 달러의 파워볼 당첨자가 확인됐다. 그는 “은행 계좌에 1,000달러를 모아보는 것이 꿈이었다”는 위스콘신주에 사는 24살의 남성이었다.

행운의 주인공 매뉴얼 프랑코는 파워볼 복권 추첨일로부터 4주 만인 23일 위스콘신주 매디슨 소재 복권국에 나와 신원을 공개하고 당첨금을 청구했다. 프랑코는 “마치 꿈을 꾸고 있는 것만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밀워키 남서부 교외도시 웨스트 앨리스에 사는 프랑코는 지난달 인근 도시 뉴베를린의 한 주유소에서 평소 습관대로 10달러 어치의 복권을 퀵픽 방식으로 구매했다.

그는 “지난달 27일 추첨 후 ‘위스콘신 주에서 파워볼 복권 당첨자가 나왔다’는 보도를 보고 막연히 기대했지만, 막상 당첨을 확인한 다음엔 믿기 어려웠다”며 “심장이 빨리 뛰고 피가 뜨거워지는 것 같았다. 5~10분간 미친 듯이 소리를 질렀다”고 털어놓았다.

프랑코는 생업을 묻는 말에 직답을 피한 채 “복권 당첨 사실을 안 다음 날 출근했으나 일에 집중하기가 어려웠다. 그래서 그 다음 날로 일을 그만뒀다”고 답했다.

현금 일시불 수령 방식을 선택한 그의 상금은 4억7,700만 달러로, 각종 세금을 제하고 나면, 3억2,600만 달러를 손에 쥐게 된다.
마틴게일 베팅법을 이용한 실전 베팅 방법

배팅 순서는 원형탁자?
5회간 마틴 베팅을 한다고 해봅시다. 파워볼 이론에 따르면, 5회 중 2회 이상의 당첨이 될 수 있지만, 당첨되는 순서는 일정하지 않습니다.
쉽게 예를들기 위하여, 5번 베팅해서 한번 따는 경우를 생각해봅시다.
첫번째에 예측이 정확이 들어맞아 당첨됐습니다!
기분 좋은 시작이지요. 하지만, 직후 4번을 모두 잃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총 금액을 따지면 많은 돈을 잃게 됩니다.

이번에는 반대의 경우를 생각해봅시다.
4번을 연속해서 잃은 다음, 마지막 5번째에 당첨됐습니다. 이 경우에는 돈을 잃다가 마지막에 땄기 때문에, 마틴게일 배팅을 했다면 총 금액은 손해가 아닌 이득이 됩니다.
두 경우 모두 한번 밖에 따지 못했는데, 총 금액은 다릅니다.
그렇다면, 마지막에 따는 것이 최선일까요? 아닙니다.

엔트리파워볼 규칙

파워볼게임    :    파워볼전문.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