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담 키노사다리 짝배팅 엔트리 파워볼 룰 돈벌기 | 실시간파워볼 가족방 & 파워볼게임 추천
파워볼사이트

성공담 키노사다리 짝배팅 엔트리 파워볼 룰 돈벌기

성공담 키노사다리 짝배팅 엔트리 파워볼 룰 돈벌기

파워볼 전용 놀이터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 건전마케팅팀 김정은 팀장은 “복권기금이 파워볼 안전사이트 복지사각지대를 안정적으로 지원하고, 향후 사업을 제도화 파워볼 할 수 있는 기틀 마련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복권은 아이들이 밝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돕는다는 점에서 구매자들에게 뜻깊은 일”이라고 전했다.

복권 한 장 구입에 약 420원 기금 조성, 장애인 생활체육교실 지원

  • 세종시시각장애인스포츠연맹, 4월~10월 주 1회 볼링교실로 건강한 삶 추구

“스트라이크, 안 보여도 문제없어요!”

세종시에 위치한 한 볼링센터에서는 매주 시각장애인을 위한 아주 특별한 볼링교실이 열린다. 보지 않고도 연신 스트라이크를 만들어 내고, 스페어 처리도 문제없는 그들은 누가 봐도 볼링 고수다.

볼링교실을 주관하고 있는 세종시시각장애인스포츠연맹(회장 이준범)은 시각장애인의 건강증진과 건전한 여가 생활을 진작함과 아울러 시각장애인스포츠를 지원·육성하기 위해 한국시각장애인스포츠연맹에서 승인한 체육단체다.

2019년 국민체육진흥기금으로 전출된 754억 원의 복권기금 중 356억 원이 장애인 생활체육에 지원되고 있다. 이로 인해 전국 각지에서 지자체의 공모사업을 통해 장애인 스포츠가 활성화되도록 생활체육교실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 연맹 또한 2017년부터 2018년까지는 복권기금 450만 원을 지원받아 시각장애인 그라운드골프교실을 운영한 바 있고, 올해는 400만 원의 복권기금으로 4월부터 10월까지 주 1회씩 총 21회기로 시각장애인 볼링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장애의 성격에 따라 경기 방식과 규칙을 조금만 바꾸면 스포츠에 있어서 ‘장애’라는 말은 의미가 없어진다. 시각장애인이 볼링을 한다는 것이 불가능해 보이지만 흰 지팡이를 대신하는 시각장애인용 볼링 가이드 레일을 설치해 진행 방향을 예상하며 볼을 던지는 방식으로 얼마든지 볼링을 칠 수 있다.

실제로 볼링교실에 참가하고 있는 시각장애인 김철호(가명) 씨는 “타 스포츠 종목에 비해 비교적 규칙이 쉽고 시각장애인용 가이드 레일이 설치되어 있어서 투구동작을 반복적으로 배우는 데 큰 도움이 된다”며, “앞으로도 복권기금을 통해 사업이 계속 운영되어 또 참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업 수행을 담당하고 있는 세종시시각장애인스포츠연맹 최미경 간사는 “볼링교실을 진행하면서 시각장애인 분들 개개인의 기량 상승으로 자신감이 향상되는 모습을 지켜볼 때 가장 보람을 느낀다”며, “사회적 약자인 장애인들에게 생활체육 참여기회를 확대해주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볼링으로 하나 되는 자리를 만드는 데 복권기금이 큰 역할을 한다”고 전했다. 또 “이런 볼링교실은 장애는 조금 불편한 것일 뿐이라는 생각을 갖게 해 장애인에 대한 편견을 없애는데도 일조한다”고 덧붙였다.

볼링교실에 참여하고 있는 시각장애인 전은미(가명) 씨는 “세심한 동작까지 전문강사의 지도를 받을 수 있어 안정감을 느끼고 준비운동, 투구동작 연습, 핀이 넘어지면서 나는 명쾌한 소리들이 한데 어우러져 스트레스 해소에 그만”이라며, “체력단련에도 도움이 되고 같은 처지의 시각장애인들과 친목도모를 꾀할 수 있어 볼링교실을 열어준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 건전마케팅팀 김정은 팀장은 “복권기금이 장애인 생활체육에 지원됨으로써 건강한 삶을 보장하는 촉매제 역할을 한다”며, “복권은 이렇듯 당첨에 대한 기대감으로 나를 향한 응원인 동시에 타인을 향한 응원이 될 수도 있다는 점에서 보람을 준다”고 전했다.

복권기금으로 사회적기업 성장지원센터 ‘소셜캠퍼스 온’ 지원

  • 전국 6개 시・도에서 사회적기업가 양성에 노력

복권기금으로 국가유공자 선진의료장비사업 수년째 지원

  • 전국 6개 보훈병원 의료장비 매년 구입・교체로 보훈의료 질 높여

6월은 나라를 위해 몸과 마음을 바친 분들을 기리는 호국보훈의 달이다.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는 말이 있듯이 희생된 분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감사의 마음을 되새길 필요가 있다.

국가유공자와 유・가족에 대한 진료와 의학적, 정신적 재활을 돕는 준정부기관인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에 복권 판매로 조성된 복권기금이 큰 역할을 하고 있다. 공단은 보훈대상자의 복지증진 기여를 목적으로 이를 실현하기 위해 전국 6개 광역시(서울, 부산, 광주, 대구, 대전, 인천)에 보훈병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으로 보훈병원에서 운영하는 의료장비를 적기에 최신으로 구입・교체하고 있다.

실제로 2014년부터 721억 원의 복권기금이 투입되었고 2018년에는 6개 보훈병원에 259억 원의 복권기금으로 의료장비를 구입했다. 특히 지난해 개원한 인천보훈병원과 보훈의료 대상자 질환특성에 맞는 연구 및 상급종합병원 수준의 보훈의료 질 향상을 위한 연구를 목적으로 하는 보훈의학연구소에 101억 원 가량의 장비를 전액 복권기금으로 구입해 국가유공자 진료에 엄청난 질적 향상을 가져왔다. 올해는 198억 원(보훈공단, 복권기금 지원 금액 470억 원)이 의료장비 구입에 지원돼 복권기금이 보훈의료 발전에 미치는 영향은 매우 크다고 할 수 있다.

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경영혁신실 조직예산부 심맹호 과장은 “정확하고 빠른 검사를 통해 의료진을 지원하는 것이 가능해야 보훈병원을 이용하는 국가유공자들에게 최상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보훈의료의 질을 높이기 위해 우수한 의료진과 더불어 가장 중요시 되는 것이 바로 의료장비”라며, “MRI와 같은 비싼 장비는 40억 원 가량 들기도 하는데, 복권기금이 없었다면 국가유공자를 위한 보훈병원의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는 기대할 수 없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영상의학과 이길재 방사선사는 신규로 구입한 장비를 소개하며 “기존 장비보다 기능이 향상되어 정확한 시술을 가능하게 한다”며, “진료에 이용되는 장비를 운용하는 직원으로서 복권기금 지원에 감사드리고, 장비를 보다 잘 활용하여 정확한 진료와 안전한 시술을 통해 국가유공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영상의학과 전찬희 기사장도 “최신 CT 장비 도입 후 심장검사에 있어 진단능력 향상 및 고위험군 환자 검사 불가능 영역이 개선되었고, 검사시간이 단축되어 환자의 검사 대기시간 역시 단축되고 있다”며, “복권기금은 보훈병원 운영에 꼭 필요하다”고 말했다.

병원을 방문한 국가유공자 김용수(보국수훈자, 65세)씨는 “보훈병원의 의료장비가 복권기금으로 지원된다는 것은 검사실 입구에 붙어있는 안내판을 통해 이미 알고 있었다”며, 의료장비가 새 것이라 깨끗하다보니 검사 받을 때 신뢰감이 생겼다“고 말했다.

국가유공자 김춘섭(무공수훈자, 62세)씨는 “복권기금이 국가유공자의 진료를 지원하는 의료혜택으로 돌아온다는 사실에 자부심이 들고, 다시금 나라에 대한 고마움을 느낄 수 있게 해준 복권기금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 건전마케팅팀 김정은 팀장은 “복권 판매를 통해 조성된 복권기금이 나라를 위해 희생하고 목숨을 바친 국가유공자 분들의 의료서비스에 기여하고 있어 기쁘다”며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복권이 호국영령의 애국정신을 되새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로또복권 · 연금복권 · 즉석복권 · 전자복권 판매액의 약 42%는 복권기금으로 조성된다. 복권발행의 수익금은 의료지원 · 복지지원 · 교육지원 · 지방자치 재정지원 등 국민의 궁극적인 생활 향상을 위한 사업들이 성공적으로 수행될 수 있도록 사용되고 있다.

6월 28일부터 7월 29일까지 전국 185개 시・군・구 지역 대상

  • 우선계약대상자 또는 차상위계층에 속해야 신청 가능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은 오는 28일부터 내달 29일까지 전국 185개 시・군・구 지역을 대상으로 온라인(로또)복권 판매인 711명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엔트리 파워볼 하는법

파워볼게임    :    파워볼전문.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