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이곳 실시간나눔파워볼 네임드파워볼 바로가기 | 실시간파워볼 가족방 & 파워볼게임 추천
파워볼사다리

바로이곳 실시간나눔파워볼 네임드파워볼 바로가기

바로이곳 실시간나눔파워볼 네임드파워볼 바로가기

파워볼 전용 놀이터 복권 실구매자인 성인들을 대상으로 건전한 복권문화를 위한 ‘약속 꾸~욱’ 캠페인을 진행했다.

파워볼 안전사이트 먼저 서울시 일대 총 50개의 복권 판매점을 방문해 성인 실구매자들을 파워볼 대상으로 캠페인의 취지를 소개하고 소액 구매 및 건전한 복권문화 만들기 약속을 통해 복권에 대한 인식을 제고했다.

오후에는 서울 송파구 소재 고등학교 앞 하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청소년불법인터넷도박 근절 스티커를 부착, 불법 인터넷도박 하지 않기 약속 퍼포먼스 및 인증사진 촬영을 통해 불법도박의 위험성 인지 및 경각심 강화에 힘썼다. 캠페인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 건전마케팅팀 김정은 팀장은 “복권은 소액으로 건전하게 즐길 때 생활의 활력소가 되고 청소년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동행복권은 캠페인을 통해 건전한 복권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은 지난해 9월에 추첨한 826회차 1등과 825회차 2등 미수령 당첨금의 지급기한이 한 달여밖에 남지 않았다고 29일 밝혔다.

9월 29일에 추첨한 826회차 1등 미수령 금액은 20억7519만2084원으로, 당첨번호는 ‘13, 16, 24, 25, 33, 36’이며 로또복권을 구입한 장소는 경기 평택시 중앙2로에 위치한 복권판매점이다.

22일 추첨한 825회차 2등 미수령은 총 3명으로 금액은 각 6천259만2852원이다. 2등은 당첨번호 ‘8, 15, 21, 31, 33, 38’ 중 5개와 보너스 숫자 ’42‘가 일치해야 한다. 복권 구입 장소는 서울 중구 창경궁로, 경기 부천시 부천로,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로에 위치한 복권판매점이다.

로또복권 당첨금의 소멸 시효는 지급개시일로부터 1년이 되는 시점으로, 위 미수령 당첨금의 지급 만료 기한은 올해 9월 26일(825회)과 30일(826회)까지다.

지급기한이 만료된 당첨금은 복권 및 복권기금법에 따라 전액 복권기금으로 귀속돼 저소득층주거안정사업, 소외계층복지사업, 장학사업, 문화재보호사업, 문화예술사업 등 다양한 공익사업에 쓰이게 된다.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 건전마케팅팀 김정은 팀장은 “복권을 구입한 후 방치하고 확인을 잊어버리는 경우가 종종 있다”며 “로또복권 당첨금 지급기한은 추첨일로부터 1년이므로, 아직 지난해 9월에 구입한 복권을 가지고 있다면 다시 한 번 꼭 확인해서 당첨금을 수령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동・청소년 방학프로그램에 복권기금 43억여 원 지원

  • 아동 문화격차 해소로 자아존중감 및 사회성 향상에 큰 도움

일주일의 행복과 희망을 주는 복권이 우리 아이들에게 특별한 방학을 선사하기 위해 든든한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복권판매액의 약 42%로 구성된 복권기금 중 일부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실시하고 있는 ‘아동・청소년 방학프로그램 사업’에 쓰이고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참여자 이지민(가명) 학생은 “비행기에 탑승했을 때 들떴던 기분을 잊을 수가 없다”며, “이번 여행을 통해 힘을 얻어 일상이 활기차진 느낌이고, 또 이런 기회가 있다면 많은 친구들이 행복해질 것 같다”고 말했다.

지리산 종주 프로그램을 진행한 친구네지역아동센터 이정연 시설장은 “지리산의 멋진 절경과 서울 하늘에서 볼 수 없는 많은 별들을 마주한 아이들의 웃음 띤 얼굴이 지금도 선명하다”며, “앞으로도 책임감을 가지고 복권기금 지원 프로그램 사업 수행에 임할 것”이라고 말했다.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 건전마케팅팀 김정은 팀장은 “복권 1장(1,000원)을 구입하면 이 중 약 420원이 복권기금으로 조성되어 저소득층 아동・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복권은 당첨에 대한 재미도 주지만, 우리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복권기금이 쓰여 삶의 활기를 더해준다”고 전했다.

824회차 1등 미수령 금액은 12억5664만6550원, 2등 미수령은 총 3명으로 금액은 각 6천160만322원이다. 1등 당첨번호는 ‘7, 9, 24, 29, 34, 38’이며 로또복권을 구입한 장소는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에 위치한 복권판매점이다. 2등은 1등과 동일한 당첨번호 ‘7, 9, 24, 29, 34, 38’ 중 5개와 보너스 번호 ’26‘이 일치해야 한다. 복권 구입 장소는 서울 구로구 구로동, 서울 양천구 신정동, 서울 종로구 수표로에 위치한 복권판매점이다.

로또복권 당첨금의 소멸 시효는 지급개시일로부터 1년이 되는 시점으로, 824회차 로또복권 당첨금의 지급 만료 기한은 올해 9월 16일까지다.

지급기한이 만료된 당첨금은 복권 및 복권기금법에 따라 전액 복권기금으로 귀속돼 저소득층 주거안정사업, 소외계층복지사업, 문화재보호사업, 장학사업 등 다양한 공익사업에 쓰이게 된다.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 건전마케팅팀 김정은 팀장은 “복권을 구입한 후 아무 데나 방치하고 확인을 잊어버리는 경우가 종종 있다”며 “로또복권 당첨금 지급기한은 추첨일로부터 1년이므로, 아직 지난해 9월에 구입한 복권을 가지고 있다면 다시 한 번 꼭 확인해서 당첨금을 수령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해 숲체험?교육에 복권기금 174억 5천만 원 지원

  • 소외계층, 일반인 등 숲 혜택 제공으로 복권기금 가치 증진

8월 14일은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이면서 ‘그린데이’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무더운 날씨에 시원한 산을 찾아 신선한 공기를 마음껏 마시고 피로에 지친 심신을 회복하는 산림욕을 하는 날이라는 의미에서 붙여진 이름이다.

일주일의 행복과 기대감을 주는 복권이 숲에서의 힐링에 든든한 보탬이 되고 있다. 복권판매액의 약 42%로 구성된 복권기금 중 일부가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 녹색자금으로서 청소년과 소외계층의 심신 건강 증진과 사회문제 예방 등을 위해 다양한 숲체험?교육사업 등에 쓰이고 있기 때문이다.

올해 숲체험?교육사업에 지원된 복권기금은 총 174억 5천만 원, 금년도 선정된 121개의 비영리법인 및 사회적기업 관련 사업시행자가 현재 수혜대상자 모집 및 숲체험?교육을 전국 각지에서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파워볼 구간

파워볼게임    :    파워볼전문.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