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복권파워볼결과 베픽 파워볼 코인세이프게임 강력추천 | 실시간파워볼 가족방 & 파워볼게임 추천
엔트리 파워볼 하는법

동행복권파워볼결과 베픽 파워볼 코인세이프게임 강력추천

동행복권파워볼결과 베픽 파워볼 코인세이프게임 강력추천

파워볼놀이터 한달정도 실험을 마친후에 지속적으로 플러스가 나고있습니다.
하루에 10~20정도 꾸준히 수일 낼수 있습니다.
이게 불가능할거처럼 보이지만, 충전을해서 첫충 10%도 받고, 돌발 15%도 받기 때문에 마이너스가 나도 하루에 크게나야 10 미만 입니다.

미국의 숫자 맞추기 복권 메가밀리언 추첨에서 또다시 당첨자가 나오지 않았다. 이로써, 당첨금이 미국 복권 사상 최고액인 16억 달러(1조8천120억 원)까지 치솟을 것으로 예상된다.

20일(이하 현지시간) AP통신과 ABC방송, 워싱턴포스트 등에 따르면, 메가밀리언은 미 동부시간 19일 밤 진행된 추첨 결과 어느 복권도 15, 23, 53, 65, 70과 메가볼 7로 이뤄진 행운의 6개 숫자를 맞추지 못했다고 밝혔다.
또, 당첨자 안 나온 美 복권…다음 추첨 땐 1조8000억원 ‘한탕주의 확산?’ 복권판매량 매년 증가…올 상반기 2조원 미수령 로또 당첨금 올해만 300억 원 …… 강병원 “복권위원회, 방안 마련해야”

메가밀리언 측은 “다섯 개의 화이트 볼을 맞춘 복권이 15장 팔렸지만, 마지막 메가볼을 맞추지는 못했다”면서 “2등 당첨금은 최소 100만 달러 정도로 추정된다”라고 말했다.

메가밀리언은 당첨될 수 있는 전체 숫자 조합의 57%가 팔려나갔는데도 당첨 복권이 나오지 않은 건 놀라운 일이라고 말했다.

이에 따라 그간 쌓인 9억400만 달러의 당첨금은 또다시 주인을 찾지 못한 채 오는 23일 오후 11시에 이뤄질 다음 추첨으로 이월됐다.

19일 오후 11시 현재 당첨금은 10억 달러를 넘어선 상태이고, 다음 추첨일까지 16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미국 복권 사상 역대 최고액의 당첨금은 2016년 1월 메가 밀리언과 함께 미국의 양대 복권인 파워볼 추첨에서 기록된 15억9천만 달러였고 당시 세 명이 당첨금을 나눠 가졌다.

메가밀리언 역대 최고 당첨금은 일리노이와 메릴랜드주에서 잭팟을 나눠 가진 6억5천600만 달러였다.
또, 당첨자를 못 낸 美복권 메가밀리언…당첨금 1조8000억 역대최대
복권 한 장당 2달러로 매주 두 차례 추첨하는 이 복권은 캘리포니아의 한 사무근로자 그룹이 5억4천300만 달러에 당첨된 뒤로 7월 24일부터 당첨자가 없어 잭폿 당첨금이 천문학적 규모로 쌓이고 있다.

이론상 6개 숫자를 모두 맞춰 당첨될 확률은 3억250만분의 1이다.

메가볼을 맞추는 게 훨씬 어려워졌다.

20일 저녁 추첨하는 파워볼의 당첨금도 4억7천만 달러(5천322억 원)까지 치솟으며 미국 전역에 유례없는 복권 구매 열풍이 불고 있다.

미국 역대 최고 당첨금이 걸린 복권 ‘파워볼’의 당첨자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미국 다주복권업협회는 9일 밤 실시된 추첨 결과 6개 숫자 모두 맞춘 당첨자가 나오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협회 측은 당첨 확률이 2억9천2백20만 분의 1이라고 말했습니다.

다음 추첨일은 오는 13일로, 당첨금은 13억 달러로 늘어날 전망입니다. 미국에서 복권 당첨금이 10억 달러를 넘어선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두 번 추첨하는 파워볼은 지난해 11월 4일이래 지금까지 연속으로 1등 당첨자를 내지 못하면서, 당첨금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파워볼은 미국 44개 주와 워싱턴DC, 미국령 지역 2곳 등 모두 47개 지역에서 발행되는 복권으로, 숫자 1부터 69 가운데 5개, 그리고, 1부터26 가운데 나오는 파워볼 숫자 등 모두 6개의 숫자가 일치해야 1등에 당첨될 수 있습니다.

통계물리학을 이용하여 회귀분석을 통해 적절한 값을 찾는 것이 1등 당첨의 확률을 높이는 유일하고 가장 희망적인 방법일 것입니다.

그러나, 로또는 17년 1월 9일 현재까지 736 회차밖에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1등번호의 총 가짓수가 8백만개가 넘으므로 아직 0.009%밖에 안되는 표본만 주어졌을 뿐입니다. 이렇게 작은 표본으로는 통계물리학이 아무 효과가 없다는 점에서 다 같을 것입니다.

파워볼을 알고 계십니까?
5개를 선택하는 1~28의 일반볼과 하나를 선택하는0~9까지의 파워볼.
6/45 로또보다 선택의 갯수가 적어 총 가짓수는 일반볼의 경우 98,280 가지이지만,
일주일에 한번이 아닌 5분에 한번씩 추첨하기 때문에 표본은 현재 무려 64만 개가 넘습니다.

현재 통계물리학 복잡계 네트워크를 해외에서 전공하고 있습니다.
택배 기사의 최단 경로 문제, 같은 원리를 사용하는 알파고 알고리즘 등을 공부중 입니다.

바둑의 경우 로또보다도 더 많은 경우의 수가 존재합니다. 때문에, 영원히 사람의 영역에만 존재할 줄 알았던 바둑. 그러나, 알파고는 인간을 꺾었고, 그 비결은 모든 경우의수를 생각하는 것이 아닌, 무작위로 추출하여 그 중 가장 승산이 높은 방법을 택하는 것이었습니다.

베픽 분석기의 결과와 파워볼의 결과를 매치해보면서 확률게임이 정말 어렵다고 느꼈습니다.

일반볼 5개중 3개는 어렵지 않게 예측할 수 있었지만, 5개를 모두 맞추는 것은 정말 운이 따라야 한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그렇지만 포기할 순 없었습니다.

나눔로또에서는 볼의 숫자를 맞추는 것 뿐만이 아니고, 일반볼 5개의 숫자합에 대해 홀/짝 , 대/중/소 또한 배팅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각각의 볼은 정말 어디로 튈 지 모르는데 반해, 그 볼들이 모인 합을 추적한다면은 충분히 예측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다음 회차에 나올 볼 중 3개를 알고 있다면, 이는 숫자합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기 때문입니다. 즉, 큰 숫자 3개를 예측한다면, 숫자합은 절대로 ‘소’가 나올 수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반대로 작은 숫자 3개를 예측한다면 숫자합은 절대로 ‘대’가 나올 수 없을 것입니다.

1881년 이후, 노던 테리토리 인들은 Tatts를 통해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복권 게임을 해왔습니다. 추첨은 원래 호주인들이 청소를 할 수 있도록, 조지 아담스 선생이 창립했습니다. 수년 동안 Tatts는 진화 해 왔으며, 플레이어 등록을 포함하여 세계 최초로 도입 된 규모로 성장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Tatts는 모든 부문에서 수백만 명의 수상자를 창출했으며, 2012 년에는 Tatts NT로 전환했습니다.

2016년 에 Lott 는 호주의 공식 복권을 연합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tatts, Tatts NT, NSW Lotteries, Golden Casket 및 SA Lottery. 함께 그들의 역사와 경험은 호주인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추첨과 즉석, 스크래치 게임을하기 위한 호주의 공식 복권을 창출합니다.

Tatts NT는 NT Government Racing Gaming & Licensing 감독관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플레이어가 최상의 게임 경험을 누릴 수 있게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 니다.

호주 로또 종류

일단 로또 종류가 우리나라보다 훨씬 다양합니다. 대표적으로 오즈 로또(OZLOTTO)가 있습니다. 국가 복권이고 Tattersall’s에서 관리고 화요일 밤에 추천합니다. 게임 하나의 가격이 1.31 달러 (10게임에 13불)입니다. 45개 숫자 중에서 7개를 맞춰야 합니다.

OZ 파월볼(OZ Powerball)

호주 파워볼은 미국 파워볼 모델로 한 게임이고, 이것 역시 Tattersall’s 에서 관리되고 추첨은 목요일 밤에 진행됩니다. 한게임에 85센트이고, 에이전트 수수료가 부과되고 한 번에 4개씩 구입해야 합니다. 파워볼은 2종류의 베럴을 사용해서 추첨하는데, 첫번째는 40개의 배럴에서 6개의 숫자가 무작위로 추출 된 다음에 Powerball 이라는 이름의 숫자 하나가 20개의 별도의 배럴에서 추출됩니다. 우승하려면 플레이어는 Powerball을 선택하고, 게임에서 6개의 숫자를 모두 가져야합니다. 이 게임 토요일 로또보다 우승 상금이 높고 하지만, 우승이 6배 힘듭니다.

해결한 사람이 있었으니, 그 이름은 마틴게일(martingale)입니다.

간단한 등비수열의 합을 이용한 배팅방법인데, 계속하여 지더라도 단 한번 승리한다면 그동안 배팅했던 배팅금을 모두 회수하고, 더해서 수익금까지 챙길 수 있는 배팅법입니다.

간단하게 말하자면 배수 배팅입니다.

파워볼 분석법

파워볼게임    :    파워볼전문.com